㈜세포바이오는 Off-the-shelf Drug, 그리고 명확한 작용기전을 입증한 차세대 세포치료제의 품목허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-
예측/품질관리가능 동종세포치료제(Allogenic)
· 시술이 아닌 약(Drug)으로서의 세포치료제입니다.
· 품질관리(QC) 완료 후 동결상태로 보관하므로 Off-the-shelf drug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.
· 자가(환자자신)이 아닌 동종(타인)의 세포를 이용하므로 Donor selection이 가능, 품질 좋은 원료의 확보가 가능합니다.
· 인체에서 가장 깨끗한 조직인 탯줄을 사용하며, 순도관리가 가능한 확인지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-
높은 수율/ 경제적 생산
· 첨단재생의료 및 바이오의약품법에 맞춘 MCB(Master Cell Bank)의 운영이 가능합니다.
· 타 중간엽줄기세포 대비 월등한 수율을 보유하며, 세포은행은 Passage 1, 완제의약품 역시 초기 계대의 세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· 대량생산으로 경제성을 확보, 그동안 출시되었던 1세대 세포치료제의 한계를 극복하고 있습니다.
-
자체 GMP
· 첨단바이오의약품 제조업허가를 받은 자체 GMP시설에서 치료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.
· R&D 노하우에 기반한 GMP 생산 공정은 당사가 자체개발한 배양배지, 효소 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.
· Ready-made의 동종세포치료제이며 미리 생산하여 동결보존하므로 Capacity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.